KOFES CCTC (Cheongju Central Tech-Central)
활주로:
25L-06R . 아스팔트 : 10500ft (3200m) / 250ft (76m) (기존 활주로에서 약 600m 추가와 폭을 10~25m 추가)
24R-06L . 콘크리트: 9004ft (2750m) / 197ft (60m) (기존 활주로 유지)
APP LIGHTS:
25L-06R : PAPI4 / ALSF-2 (5)
24R-06L : PAPI4 / ALSF-1 (10)- SSALR (5)
전 활주로 ILS지원
주기장:
Cargo Ramp: 10
Large Ramp: 15
Medium Ramp: 10
Small Ramp: 20
체크:
* A32X A~B
* A330 A~C
* A340 A~B
* A380 A~D
* B737 A~D
* B767 A~C
* B747 A~D
* B777 A~D
( Airbus 시리즈 정비 가능은 프랑스 KOFES 기술공유로 가능합니다 )
격납고:
Max. A380 x 1 (Exterior) + B744 x 6 + B737 x 7
GE CF-6계열/GE-90계열/CFM-56계열/PW4000/RR Trent800 계열 정비가능
항공기 파트 운송:
- An-124 3기
- An-225 1기
기타사항:
인테리어 . 도장시설
KOFES EUROPE (Europe Tech-Center) (예정)
활주로:
제1 활주로 (미정) . 아스팔트 : 14763ft (4500m) / 250ft (76m)
제2 활주로 (미정) . 콘크리트: 10498ft (3200m) / 197ft (60m)
APP LIGHTS:
제1.2 활주로 . 미정
전 활주로 ILS지원 . 확정
주기장:
Cargo Ramp: 15
Large Ramp: 20
Medium Ramp: 20
Small Ramp: 30
체크:
* A32X A~D
* A330 A~D
* A340 A~D
* A380 A~D
* B737 A~D
* B767 A~D
* B747 A~D
* B777 A~D
격납고:
Max. A380 x 2 + B744 x 5 + B737 x 10
GE CF-6계열/GE-90계열/CFM-56계열/PW4000/RR Trent800 계열 정비가능
항공기 파트 운송:
- An-124 2기
- An-225 1기
기타사항:
인테리어 . 도장시설
외주상황:
전 Antonov 시리즈의 정비는 갈매기 항공그룹에게 외주.
활주로:
25L-06R . 아스팔트 : 10500ft (3200m) / 250ft (76m) (기존 활주로에서 약 600m 추가와 폭을 10~25m 추가)
24R-06L . 콘크리트: 9004ft (2750m) / 197ft (60m) (기존 활주로 유지)
APP LIGHTS:
25L-06R : PAPI4 / ALSF-2 (5)
24R-06L : PAPI4 / ALSF-1 (10)- SSALR (5)
전 활주로 ILS지원
주기장:
Cargo Ramp: 10
Large Ramp: 15
Medium Ramp: 10
Small Ramp: 20
체크:
* A32X A~B
* A330 A~C
* A340 A~B
* A380 A~D
* B737 A~D
* B767 A~C
* B747 A~D
* B777 A~D
( Airbus 시리즈 정비 가능은 프랑스 KOFES 기술공유로 가능합니다 )
격납고:
Max. A380 x 1 (Exterior) + B744 x 6 + B737 x 7
GE CF-6계열/GE-90계열/CFM-56계열/PW4000/RR Trent800 계열 정비가능
항공기 파트 운송:
- An-124 3기
- An-225 1기
기타사항:
인테리어 . 도장시설
KOFES EUROPE (Europe Tech-Center) (예정)
활주로:
제1 활주로 (미정) . 아스팔트 : 14763ft (4500m) / 250ft (76m)
제2 활주로 (미정) . 콘크리트: 10498ft (3200m) / 197ft (60m)
APP LIGHTS:
제1.2 활주로 . 미정
전 활주로 ILS지원 . 확정
주기장:
Cargo Ramp: 15
Large Ramp: 20
Medium Ramp: 20
Small Ramp: 30
체크:
* A32X A~D
* A330 A~D
* A340 A~D
* A380 A~D
* B737 A~D
* B767 A~D
* B747 A~D
* B777 A~D
격납고:
Max. A380 x 2 + B744 x 5 + B737 x 10
GE CF-6계열/GE-90계열/CFM-56계열/PW4000/RR Trent800 계열 정비가능
항공기 파트 운송:
- An-124 2기
- An-225 1기
기타사항:
인테리어 . 도장시설
외주상황:
전 Antonov 시리즈의 정비는 갈매기 항공그룹에게 외주.
'Kofra Air > Kofra Air Press Roo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한불항공 첫 A330-300 인도받다 (0) | 2010.03.03 |
---|---|
한불항공 일부 유럽행 노선 청주로 이전 (0) | 2010.02.26 |
한불항공 카고 (0) | 2010.02.19 |
한불항공그룹 화물운송사업 (0) | 2010.02.18 |
한불항공그룹 청주공항 인수계획 (0) | 2010.02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