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Kofra Air/Kofra Air Press Room

한불항공그룹 9~10월달 계획

한불항공그룹 9~10월달 계획입니다:
- 한불항공은 9~10월달동안 재점검의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. 스케줄과 로테이트를 2달에 걸쳐서 보다 더 확실하고 신뢰성있는 한불항공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또한 오류 혹은 버그 수정을 할 예정입니다.
- 한불항공은 9~10월달에 여러가지 기체를 인도받을 예정입니다. 따라서 예비기체 확충과 더욱더 탄력적인 항공기 운영을 하도록 하겠습니다.
- 한불항공은 보다 더 좋은 아시아/미주지역의 연결을 위해서, 노선을 확충할 예정입니다. 비아시아/미주 지역으로는 오세아니아 시드니/오클랜드가 직항혹은 연계로 포함 될 예정입니다. 아시아/미주지역은 현재에 비해서 약 30%의 취항지가 추가될 예정입니다. 또한 항공사의 정책같이 지켜져왔던 매일 취항을 적용시키지 않고, 수요에 따라서 취항요일과 정할 예정입니다.
- 베르데 항공은 9~10월달에 한불항공그룹에서 747-400기를 추가적으로 인도받을 예정입니다. 또한 월.수.금.일 취항규칙에서 매일 취항으로 수정, 또한 히드로뿐만이 아닌 런던시의 여러개의 공항으로의 트래픽분산을 통해서 노선확충을 시행할 예정입니다. 10월 말에 보다 더 내용을 정확하게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.
- 드리미 클라우드는 9~10달에 737-800 2기를 추가적으로 인도 받을 예정이며, 10월 말에 정식적으로 취항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. 현재 본 항공사는 UAE 아부다비 공항에 허브를 두고 있으며, 새로운 시장을 겨냥한 신개념 LCC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