많은분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Active Korea Traffic Pack에 포함된 Delta/NWA 텍스쳐 업그레이드를 해보았습니다.
아시다싶이 델타항공은 신도장은 택한지 시간이 많이 지났고 NWA도 합병하는 일들이 있었습니다.
하지만 제작이 오래전에 된 AKTP 4.2에는 적용이 되지 않고 있었습니다.
따라서 Delta/NWA의 텍스쳐 업그레이드를 착수하게 되었습니다.



먼저 Delta/NWA 텍스쳐 업그레이드의 결과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:

뉴욕 케네디 (KJFK) 공항에서 찍은 Delta Connection의 CRJ200입니다.
AKTP에서 이용하던 CDAI 모델의 삭제하고 좀 더 새로운 모델은 AIM CRJ200을 사용하였습니다.
따라서 기체 디테일이 좋아졌습니다.

다음은 토쿄 나리타 (RJAA)공항에서 찍은 델타항공의 B747-400의 스크린샷입니다.
예전에 NWA에서 사용하던 747-200은 전면 삭제하였습니다.
또한 최신 텍스쳐를 사용하여서 디테일을 높였습니다.

하지만 AKTP의 특성상 허브 위주로 항공기가 보이는 것을 중요시하는 TP이기 때문에
다른 기종들은 찾아보기가 힘들었습니다;
물론 델타항공과 NWA의 전 항공기의 텍스쳐를 업그레이드 하였으나...
 정작 플심상에서는 항공기를 찾기가 너무 어렵네요 -_-;


예전에 진행항 에어프랑스의 텍스쳐 업그레이드의 뒤를 이어가는 에어프랑스 플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였습니다.
한불항공의 허브공항이 파리이고, 좀 더 사실적인 비행을 원해서 이 업그레이드를 하게 되었습니다.
전에 진행하였던 업그레이드들과는 달리 특별도장을 포함하였습니다.
또한 반영되있지 않았던 B77W와 A388을 추가하였습니다.

A380-800 추가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상당한 쾌감을 주는 부분입니다.
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총 3기의 388이 날라다니고 있습니다.

분주해진 국제선 탑승동입니다.
이전에 적용한 텍스쳐 업그레이드 덕분에 좀 더 현실과 가까운 공항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AKTP에서 많이 누락되었던 A31X 패밀리의 항공기입니다.
AF에서는 737기를 전격 퇴역시키고 현재는 A31X, A320만 굴리고 있습니다.

이 항공기는 이번 업그레이드의 첫번쨰 특별도장 항공기입니다.
무려 "Retro"라는 이름은 가진 항공기인데요~ 예전 향기가 나는 도장입니다.
AF의 옛 도장을 하고 있습니다.

이 항공기도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특별도장기입니다.
기종은 A319LR이고, 짧은 노선에 투입되고 있습니다.
하지만 다른 항공기와는 달리 외부 전세용 항공기이기도 한데요, 올 비지니스 편성이 가능합니다.
프랑스 석유 회사 임원들이 자주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저 있습니다.

이번 업그레이드의 마지막 특별도장인 AF 77W Skyteam 특별도장기입니다.

이번 업그레이드들을 통해서, 좀더 현실과 가까운 비행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.
또한 AKTP에서 신경을 많이 쓰지 않은 외국 공항인 드골 공항에서, 좀 더 흥미로운 요소가 생긴 것 같습니다.
앞으로 비행일지를 작성하면서, 위에 있는 항공기들을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+_+~

이제 다음은 Air France Regional 계열사들 업데이트가 남아 있네요 ~



본 비공식 패치를 원하시는분들에게는 메일로 보내드릴게요 ~



저작자 표시
신고
Posted by Yaggo2 트랙백 1 : 댓글 8

티스토리 툴바